누구도 평범한 사람은 없다

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의 시작 D2 Project 본문

My Project/Eclipse Plug-In

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의 시작 D2 Project

Hue Kim 2013. 7. 27. 22:50

내가 "이클립스 플러그인을 만들어야 겠다!!!" 라는 생각을 이전에는 해본적도 없었다.. 

플러그인들은 보이지 않는 뛰어난 누군가에 의해서 만들어졌다던지 하는 응용프로그램들을 만드는 사람들이 만드는 걸로만 생각했었다..


그러던 찰나에 NHN D2 Fest 가 있다는걸 알게됐다.. (알려준 민정씨에게..감사의 말을...+_+ 나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걸 어찌 알고~~ㅎㅎ)

이런 새로운거 두근두근 거리는거 좋아하는데...있다는걸 아니..참을 수가 없었다..

그래서 이클립스 플러그인으로 개발하면서 시각화 할 수 있는 툴을 만들자!!라고 결정했다..


이걸 알게되고 샤워하면서 아이디어가 결정이 되기 까지 1시간이 안걸렸다는...;; 속성으로 생각나는 대로 컨셉잡고 바로 신청!! 이것도 아무나 할수있는건 아니더라...


되겠지!!!라고 생각하고 간단한 양식으로 신청!!!




총 140팀이 참가했단다....그리고...



그중엔...우리팀도 있다..+_+;;!!!!ㅎㅎㅎㅎ 

한국에서 140팀이 있는데 그중에 한팀이라니..ㅋ이보다 신날수가!!!ㅋㅋ


이제 시작이다!! D2 Project!!!!

Comments